[GitHub x Girls in Tech Seoul] 협업에 반드시 필요한 Git? GitHub?

Target
깃허브(GitHub)를 조만간 사용해보고 싶은데 그 전에 미리 기초를 탄탄하게 하고 싶은 분!
개발자들은 어떤 식으로 생각하고 협업하는 지 궁금하신 분!

Goal
형상관리 툴인 Git은 무엇이며 왜 필요한지, 나아가 형상관리의 의미와 그 필요성까지 다양한 인사이트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.
다른 사람과 협업 (branch, PR)은 언제 필요하고 가장 유념해야할 점은 무엇인지 그리고 문제해결 팁을 배우실 수 있습니다.

Program
행사 개요 (걸스인텍 소개, 연사님 소개)
큰 그림에서의 컴퓨팅 사고력의 중요성
깃허브 튜토리얼

Speaker


개발자의 고민에 대해 관심이 많고, 이를 제품에 어떻게 반영할 지 연구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. 새로운 기술과 툴을 접목하여, 개발자들이 보다 멋진 일을 손쉽게 해낼 수 있도록 도울 때 가장 큰 보람을 느낍니다. 현재 Microsoft의 CI/CD 툴인 App Center 제품과 GitHub 팀에서 일하고 있습니다. 향이 좋은 커피를 즐기고, 산책과 운동을 좋아합니다.

Microsoft의 고객이 가진 고민을 어떻게 기술적으로 해결할 수 있을지 함께 고민하고 , 같이 해결해 나아가는 조직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. 제가 가지고 있는 지식이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때 큰 만족감과 보람을 느낍니다. 주말에는 등산을 하고 그림을 그리며 심신 수양에도 힘쓰고 있습니다.


You May Also Like